본문 바로가기

대용량과자 추천!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반응형

제가 자주 가는 온라인 카페에서 요즘 들어 자주 보이는 과자가 있었습니다 맛에 대한 평이 꽤나 좋고 그 맛에 동의하는 댓글들이 많았는데요

 

카페 회원들 말로는 이 과자가 살이 찌게 되는 주요 원인이면서도 끊을 수가 없는 중독적인 맛이라고 해서 저도 따라 구입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제품명은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입니다 대용량과자로 1kg 한 봉지 외에 다른 사이즈는 없는 어마 무시한 쌀과자입니다 뻥튀기도 소포장으로 파는데 무조건 1킬로 한 사이즈만 파는 과자라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큰 봉지 안엔 작은 소포장된 쌀과자들이 어마어마하게 들어 있습니다 질소가 없이 빼곡히 꽉 찬 과자를 보니 뭔가 돈을 제대로 쓴 기분이 듭니다

 

킬로수만 적혀 있고 몇 개가 들어 있는진 안 나와 있어 전부 꺼내 직접 세어 보니 총 142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과자 봉투 사이즈가 너무 커서 사이즈를 재어보니 53X40cm나 됩니다

 

 

쌀과자 칼로리와 가격

칼로리는 100g당 550kcal로 1kg 한 봉지는 무려 5,500칼로리라는 무시무시한 숫자가 되지만 아무리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 해도 하루에 이 한 봉지를 드실 순 없을 테니 안심하셔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과자를 한 개씩 까서 먹어야 하다 보니 저는 까는 게 귀찮아서 많이 먹게 되진 않았습니다

 

쌀과자는 개당 대부분 6g~7g 정도였는데요 대략 10개를 까먹는다면 70g = 385kcal를 섭취하게 된다고 볼 수 있네요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먹다 보면 살찌기 딱 좋은 과자가 맞는 것 같습니다..

 

쌀과자라고 해서 우리나라 생산 제품일 거라 생각했는데 (주)오성물산코리아 란 곳에서 수입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제조국은 베트남입니다

 

허니라고 적혀있지만 함유량이 적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꿀이 5.5% 나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제 예상이 다 보기 좋게 빗나가네요

 

 

쌀과자 맛과 식감 후기

과자를 꺼내 보니 포장지의 그림과 똑같이 생긴 과자가 들어 있습니다 딱 보기엔 쌀로*을 엄청 크게 만들어 놓은 것 같이 보이네요 과자의 지름은 대략 6cm 정도로 꽤나 커서 한 입에 넣기는 조금 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맛을 보니 쌀로*의 맛에 조*유과를 섞은 듯한 맛으로 단짠이 적절하게 섞여 있습니다 그리고 맛이 진하지 않고 슴슴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네요 맛이 물리지 않으니 배가 부를 때까지는 못 멈추게 돼서 조금 위험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긴 하지만 역시나 한 입에 넣긴 부담스러운 사이즈라 쪼개서 먹다 보니 과자 부스러기가 엄청 떨어집니다

 

맛을 보니 확실히 인기가 있을만한 과자란 생각이 들었고요 그런데 어차피 과자봉투 안엔 소포장된 과자들이 들어있는데 1kg 대용량과자로 파는지 조금 의문이 들면서 정말 인간사료인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1킬로를 언제 다 먹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한편으론 너무 금방 없어질까 봐 무서운 대용량과자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입니다

반응형